혼다코리아, 10월 모터사이클 월간 판매량 1014대 달성
상태바
혼다코리아, 10월 모터사이클 월간 판매량 1014대 달성
  • 모토야
  • 승인 2012.1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지난 10월 한달 간 1,014대의 모터사이클을 판매하여 창사 이후 최대 월간 판매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6월 모터사이클 월간 판매 800대를 돌파한 이후 4개월 만에 최고 판매 기록을 갱신한 것이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11년간 국내 모터사이클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모터사이클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특히, 지난 10월 높은 주행 안정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비즈니스 전용 모델 벤리(Benly)110의 출시와 동급 최고 연비(공인 54.1km/L)를 자랑하는 차세대 스쿠터 PCX의 지속적인 판매 등 소형 모터사이클 부문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월간 판매대수 1000대 돌파라는 큰 성과를 거두었다.

무엇보다 혼다코리아는 국내 모터사이클 시장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1Roof 3S(Sales, Service, Spare Pares) 시스템을 통해 A/S 센터 및 정비 시설, 고객 편의시설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혼다의 제품력뿐만 아니라 서비스 부분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여기에 유지보수비와 수리비, 부품비 등에 대한 합리적인 가격정책과 뛰어난 품질이 더해지면서 모터사이클 구매 고객 사이에서 혼다 제품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모터사이클 판매가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겨울 비수기로 들어서고 있음에도 혼다를 아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월간 1000대 판매 실적을 돌파 할 수 있었다.”면서, “혼다코리아는 현재 실적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함으로써 향후 국내 모터사이클 시장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나갈 생각이다." 라고 말했다.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딜러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