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12월 한 달간 홀리데이 모터사이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12월 한 달간 홀리데이 모터사이클 프로모션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2.1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올 한 해 라이더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2월 한 달간 모터사이클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홀리데이(hol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즉,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12월 한 달간 현재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판매 중인 모터사이클을 구매할 경우 이자 없이 최장 24개월까지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리스 프로그램은 모델에 따라 일정 금액을 선입하고 잔존금액을 24개월 동안 별도의 이자 없이 지불할 수 있어 많은 예비 라이더들이 선호하는 구매 방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전 모델 구매 대상자에게 특별 크레딧(credit)을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크레딧(credit)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전국 매장에서 의류나 모터사이클 액세서리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단, 크레딧은 구입하는 모델 가격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모터사이클 구매자 대상으로 라이딩 방법을 체계적으로 알려주는 <할리데이비슨 1:1 연수 프로그램>을 비롯 패밀리 투어, 미국 투어와 같은 각종 라이딩 이벤트도 변함없이 운영함으로써 라이더들이 완벽한 할리데이비슨 라이프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모터사이클 영업 총괄 양승렬 차장은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에게 제안하는 가장 합리적인 구매방안”이라며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2012년을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로서 멋지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9월 정보의 이륜자동차 개별 소비세 인하 방침으로 인해 한시적으로 인하된 모터사이클 가격은 올해 12월 말까지만 유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