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뉴 3시리즈 무상 점검 및 방청 캠페인 진행
상태바
BMW 코리아, 뉴 3시리즈 무상 점검 및 방청 캠페인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2.12.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지난 2월 말 출시 후 11월 이전 출고된 뉴 3시리즈 및 뉴 1시리즈의 일부 차량에서 발생된 시트 지지대 녹 현상에 대해 무상 점검 및 방청 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2년 10월에 판매된 1시리즈 58대, 2012년 2월 ~ 2012년 10월 사이에 판매된 3시리즈 5,006대중 일부 차종에서 앞 좌석 시트 프레임 부품에 녹 발생 현상이 발견돼 무상 점검 및 방청 작업을 전면적으로 진행한다. 아울러 해당 차량에 대한 시트프레임 보증을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해, 추후 해당 현상 발생 시에도 이에 대한 보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일부 시트 프레임 부품에서 발생되는 이러한 현상은 재료의 강도를 떨어뜨리는 것이 아닌 표면 부식으로 차량의 운행과 안전에는 영향이 없으나 품질향상과 고객 만족을 위해 지난 주 월요일인 26일부터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되는 5,000여명의 모든 고객에게 순차적으로 이에 대한 내용과 수리 안내를 유선으로 적극 전달하고 있다.

순차적으로 연락을 받은 모든 고객들은 사전 예약을 통해 무상 점검 및 방청 작업을 받을 수 있으며 아울러, 해당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고객의 차량에 대해서도 고객이 원하는 경우 점검 및 방청 작업이 제공된다. 단, 방청작업의 수준을 초과한 녹 발생 시트 프레임은 신품으로 교체하는 작업도 병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1월 1일 이후 출고된 뉴 3시리즈 및 뉴 1시리즈는 모두 방청 작업이 완료되어 출고되었으며, 현재 출고되는 모든 차량은 이 같은 현상이 개선된 차량으로 해당 현상과는 관련이 없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