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포드·링컨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포드코리아, 포드·링컨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2.12.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금일 공식 딜러인 선인모터스가 포드·링컨 천안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공식 판매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대전 전시장에 이어, 충청 지역에 두 번째로 들어서는 이번 천안 전시장은 연면적927m2 (약 280평)의 지상 2층 규모 전시장으로, 1층 5대, 2층 3대 등 총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또한 자동차 전시부터 판매, 서비스, 정비 공정까지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3S (Sales, Service, Stroage)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충청 지역 내 수입차 전시장 중 이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은 천안 전시장이 유일하다.


이번 천안 전시장이 위치한 천안 동남구 구성동은 경부고속도로 천안 IC 근처로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쾌적하고 안락한 인테리어 및 최대 30대 주차 가능한 넉넉한 주차 공간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 각각 위치한 고객 라운지를 통해 여유롭게 차량 구매 상담이 가능하고, 느긋하게 쉴 수 있는 안락한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천안 전시장에서는 단순 차량에 관련된 업무 외에도 천안 시민을 위한 각종 강좌 및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며,이를 통해 충청권 지역 고객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서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이번 천안 전시장 오픈으로 포드코리아는 전국에 걸쳐 25개가 넘는  광범위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갖추게 되었다”며, “포드코리아는 선인모터스와 함께 첨단 설비, 최고의 편의시설 및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천안 지역 내 고객분들에게, 나아가 2013년에도 끊임없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