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3.0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아우디의 차량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아우디 코리아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아우디 코리아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360도 뷰, 차량 제원 및 주요 옵션, 사진 등 차량 정보를 비롯해 아우디 브랜드 소개 및 역사, 디자인과 기술, 모터스포츠 등 아우디 브랜드 관련 정보, 아우디 코리아의 AS 서비스 프로그램 안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안내 등 아우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e-뉴스레터 및 e-카탈로그 신청도 할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의 새로운 모바일 홈페이지는 안드로이드와 iOS(아이폰 및 아이패드) 기기 모두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의 웹 브라우저에 아우디 코리아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입력해도 방문할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의 요하네스 타머 사장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면서 모바일 기기를 통한 아우디 차량 정보 검색이 급격히 늘고 있다”며 “모바일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최적화된 모바일 환경에서 쉽고 편하게 아우디 관련 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현재 아우디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 비롯해 시승회, 신차발표회, 모터쇼 등 아우디의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공식 블로그 ‘아우디 스토리, 스마트폰으로 차량 관리 및 아우디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는 ´아우디 고객용 앱´, 새로운 모바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고객이 아우디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