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ㆍ인피니티 양재 서비스 센터 오픈
상태바
닛산ㆍ인피니티 양재 서비스 센터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3.0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2월 13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 닛산ㆍ인피니티 신규 서비스 센터(㈜프리미어 오토모빌ㆍ㈜프리미어 오토, 대표이사: 심현보)를 오픈 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닛산 브랜드뿐만 아니라 인피니티 브랜드 차량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의 질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양재 서비스 센터 내부에는 총 8대의 워크베이가 갖추어져 있어 월 800여대의 차량을 입고할 수 있다. 여기에 닛산 공인 마스터 테크니션, GT-R 테크니션, 서비스 매니저 등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신속하고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고객 서비스의 질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TV 시청이 가능한 안마의자가 비치된 릴렉스 룸, 개인 PC룸 등 다양한 휴게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2월 18일부터 3월 8일까지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함은 물론, 서비스 종료시간을 오후 6시에서 9시까지 연장함으로써(소모품 교환 예약고객 대상) 바쁜 고객들의 편의성을 증대시킨다는 방침이다. 2008년부터 2012년까지 닛산 및 인피니티 차량 출고고객(강남/서초/용산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방문고객(서울/경기/인천 지역)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및 보충서비스를 진행하며, 순정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엔진오일 및 연료첨가제 등 일부 소모품 교환에 대해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나아가, 일반 및 사고수리 등 서비스 센터 내방고객을 위한 선물 증정 및 여성고객을 위한 네일케어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 센터 오픈을 통해 양재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고객 서비스 센터의 지속적인 확충을 통해 닛산ㆍ인피니티 브랜드의 차별화된 가치를 널리 전파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