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최고 가치의 자동차” 인정받아
상태바
포드, “최고 가치의 자동차” 인정받아
  • 모토야
  • 승인 2013.0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미국 유력 매체인 US 뉴스 & 월드 리포트(U.S. News & World Report, 이하 US뉴스)가 선정하는  ‘2013 가격 대비 최고 가치의 자동차 (2013 Best Cars for the Money)’ 어워드에서 주요 여섯 부문을 휩쓸며 좋은 성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각 부문에서 ‘2013 가격 대비 최고 가치의 자동차’에 선정된 포드의 모델은 다음과 같다:

l  소형차 부문:  포드 포커스(Focus)

l  중형차 부문:  포드 퓨전(Fusion)

l  대형차 부문:  포드 토러스(Taurus)

l  하이드리브 차 부문: 포드 퓨전 하이브리드(Fusion Hybrid)

l  소형 SUV 부문:  포드 이스케이프(Escape)

l  2열 중형SUV 부문:  포드 엣지(Edge)

포드는 이번에 참가한 모든 브랜드 가운데에서도 가장 많은 여섯 종의 모델을 시상대에 올리며, 사실상 이번 어워드를 석권했다.

특히, 이번에 우수한 평가를 받은 모델 가운데 퓨전, 토러스, 이스케이프 등 대부분의 모델이 국내에도 출시되어 있어, 이번 수상이 자동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포드 모델의 가치를 다시 한 번 환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포드는 작년에도 US뉴스 선정 최고의 패밀리카 어워드에 퓨전, 토러스 등 총 네 모델이 선정되는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달 초에도 미국 경영 월간지 패스트 컴퍼니가 선정한 ‘2013년 50대 글로벌 혁신 기업’에 이름을 올리며,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 모두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