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myMBFS’ 아이폰, 아이패드 앱 선보여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myMBFS’ 아이폰, 아이패드 앱 선보여
  • 모토야
  • 승인 2013.02.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Mercedes-Benz Financial Services Korea, MBFSK)는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Africa & Asia Pacific, AAP) 지역에서 ‘myMBFS’ 아이폰, 아이패드 앱을 선보이며 디지털 활동을 확대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이 아닌 소비자들도 myMBFS 앱을 활용하여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 관심 있는 차량의 월 납입액, 현재 진행 중인 금융 프로모션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서비스 직원과 통화, e-mail 등 연결도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마커스 쿤(Markus Kuehn)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는 myMBFS 앱을 통해 고객들의 구매 과정을 돕고 모바일 기술 분야에서 디지털 활동을 확대하고자 한다”며 “myMBFS 앱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의 손 안으로 가져다 준다”고 말했다.


myMBFS 앱의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다.


특별 금융 프로모션 – 사용자들은 현재 진행 중인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련 금융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월 납입액 계산기 – 사용자들은 본인의 정보(관심 있는 차량, 금융 상품, 계약 기간 등)를 입력하여 월 납입액을 확인할 수 있다.

견적서 요청 – 사용자들은 관심 있는 차량의 견적서 요청을 원하는 전시장에 송부할 수 있다.

전시장 찾기 – 사용자들은 지역을 선택하여 원하는 전시장을 검색할 수 있다. 원하는 전시장을 찾은 후에는 찾아가는 길을 볼 수 있으며 통화 연결도 가능하다.

연락하기 – 사용자들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에 이메일 발송이 가능하다. 찾아가는 길, 홈페이지도 확인할 수 있다.

myMBFS 앱은 애플 iTunes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아이팟 터치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myMBFS 앱은 미국, 싱가포르에서 개발되었으며 각 시장에서 필요한 기능을 지원하기 위한 현지화 작업이 진행되었다. myMBFS는 국내 소비자 및 외국인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두 가지 언어로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