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2013 서울모터쇼
상태바
혼다코리아 2013 서울모터쇼
  • 모토야
  • 승인 2013.03.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 (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자연을 품다, 인간을 담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제9회 서울모터쇼 2013에 참가하여 6 wheel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과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특히 ‘Wave to a new growth’라는 부스 컨셉을 바탕으로 자동차뿐 아니라 모터사이클까지 다수의 고성능 모델을 선보여 기술력을 강조하는 동시에, 혼다의 기업 철학에 입각하여 관람객과 함께 ‘타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전시회를 선보인다. ‘Wave to a new growth’란, 도전정신에 입각하여 끝없는 도약과 성장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혼다의 모습을 힘찬 파도의 물결에 비유한 것이다.


무엇보다 서울모터쇼2013에서 혼다코리아는 큐레이터를 등장시켜 레이싱 모델들이 대부분을 이루었던 기존의 모터쇼과 차별화를 이룬다는 계획이다. 혼다 큐레이터는 전시차량에 대한 전문 상담사로서, 차량의 특장점을 더욱 쉽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고객 상담까지 모두 도맡아 혼다코리아 전시 부스의 아이콘으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혼다코리아 전시관에서는 이들 큐레이터가 진행하는 라이브 쇼 형식의 차량 소개 세션을 통해서 관객들의 관심과 흥미를 집중시키고 혼다의 가치를 널리 알리게 된다. 이외에도 포토존과 더불어 혼다 챌린지, 힐링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객들과 함께 즐기는 전시관이 될 것이다.

* 혼다코리아 주요 전시 모델 설명


혼다코리아는 서울모터쇼 2013을 맞이하여 디자인과 성능이 대폭 향상된 ‘2013년형 New 시빅’을 국내 고객에게 선보인다. 또한 혼다의 고성능 스포츠카 라인업인 ‘혼다 뮤겐(Mugen)’의 고성능 튜닝 모델인 ‘CR-Z Mugen’과 더불어 세계 모터사이클 레이스(모터GP)를 휩쓸고 있는 슈퍼바이크 레이스 머신 ‘RC213V’도 함께 공개된다.


혼다코리아가 서울모터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New 시빅은 대폭 향상된 안전, 편의 사양을 바탕으로 북미 시장에서 판매량과 수상 실적 등으로 공인받은 돌아온 월드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선진적인 외관 디자인을 채택하여 프리미엄 세단의 느낌이 강조되었으며, 와이드한 프론트 디자인으로 스포티하고 안정감 있는 이미지를 선사한다.

신형 시빅은 경제적인 연비성능을 유지하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동력성능을 자랑하며, 높은 정숙성으로 편안한 주행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스포티한 핸들링으로 운전의 재미를 대폭 강화 하였다. 특히, 신형 시빅은 컴팩트 카로는 최초로 IIHS(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의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을 수여 받았으며, NHTSA의 충돌 테스트에서도 별 5개를 받아 안전성을 입증 한 바 있다. 이와 함께 혼다코리아는 고연비 성능으로 경제적 성능이 강화된 New 시빅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하여 국내 하이브리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한 ‘하이브리드 어드밴스 스포츠(Hybrid Advance Sports)’라는 컨셉 하에 개발되어 CR-Z의 하이브리드 기술과 뮤겐(Mugen)의 레이싱 철학 등이 반영된 고성능 컨셉트 차량인 ‘CR-Z MUGEN’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혼다는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을 모두 개발, 생산하는 ‘6 Wheel’ 브랜드로서 이번 모터쇼에서 다양한 모터사이클 신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경주용 슈퍼바이크 머신을 통해 자사의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장 먼저 혼다 모터사이클을 대표하는 플래그십 제품인 골드윙의 새로운 컨셉을 적용한 프리미엄 스타일리시 투어러, ‘골드윙 F6B’ 모델을 선보인다. 골드윙 F6B는 전통적인 투어러 스타일에 한층 Œ고 미래지향적인 감각을 가미한 프리미엄 모터사이클이다. 또한 PCX를 통해서 소형 모터사이클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던 혼다는 ‘스타일리시 스포트’ 감각의 컴팩트 모터사이클 ‘MSX125’ 모델도 출시한다.

서울모터쇼 2013에서 성능과 가격 측면에서 기록적인 모델이 될 혼다의 슈퍼바이크 레이스 머신인 ‘RC213V’ 또한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가격만 1억 8천 만원에 달하는 RC213V는 CR-Z Mugen과 함께 혼다의 기술력을 여실히 보여주는 모델로서 ’기술의 혼다’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