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새 봄맞이 ‘패밀리 캠핑 프로모션’
상태바
볼보자동차, 새 봄맞이 ‘패밀리 캠핑 프로모션’
  • 모토야
  • 승인 2013.04.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이 시작 되는 봄을 맞아 4월 한달 간 볼보 프리미엄 SUV 디젤 모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현금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캠핑 용품을 제공하는 ‘패밀리 캠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볼보 XC60 D4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차량 등록비용 전액(세 전 7%) 지원과 함께 5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제공뿐만 아니라, 두 가지 캠핑용품 패키지 중에 고객이 선택한 캠핑 패키지를 제공한다. 첫 번째 캠핑 패키지 옵션은 볼보 정품 루프 박스 무상 장착과 함께 4인 가족용 텐트, 라운지 테이블, 코지 체어이며, 두 번째 옵션은 투룸 텐트와 라운지 테이블, 코지 체어, 키친 테이블, 투 버너이다.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SUV 볼보 XC60 D5구매 고객에게는 300만원 현금할인과 함께 볼보 정품 루프 박스 무상 장착 또는 캠핑용품 패키지(4인 가족용 텐트, 라운지 테이블, 그리고 코지 체어)중에 고객이 선택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SUV XC70 D5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250만원 현금할인과 함께 볼보 정품 루프 박스 무상 장착 또는 캠핑용품 패키지(4인 가족용 텐트, 라운지 테이블, 그리고 코지 체어)중에 고객이 선택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7인승 SUV XC90 D5구매고객에게는 300만원 현금할인, D5 R-Design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400만원의 현금할인이 제공되고, 두 모델을 구매고객에게는 공통으로 캠핑용품 패키지(4인 가족용 텐트, 라운지 테이블, 코지 체어)를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날씨가 따뜻해지고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캠핑카를 비롯한 SUV 모델들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볼보자동차가 마련한 풍성한 혜택을 누리고, 아웃도어 라이프도 더욱 프리미엄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