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마니아 모여라!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상태바
캠핑마니아 모여라!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 모토야
  • 승인 2013.04.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 푸름유원지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한다.

매년 봄과 가을 캠핑 시즌에 맞춰 열리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올해 4회째를 맞이하며, 참가 고객의 범위를 확장해 쉐보레 전 차종 신규 구매 및 보유 고객, 경쟁 차량 보유 고객 총 200가족(4인 기준)을 초청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는 탁월한 주행성능, 안정적인 승차감과 공간 활용성을 갖춰 가족 단위의 오토캠핑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차량”이라며, “자동차 레저 트렌드를 주도해 온 쉐보레와 함께 자연 속에서 가족과 풍성한 추억을 만드는 한편, 쉐보레 RV차량의 매력적인 스타일과 오토캠핑 차량으로서의 장점을 확인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4월12일부터 5월12일까지 한 달 동안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캠핑 마니아 뿐만 아니라 처음 캠핑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참가자 50 가족에게는 각종 캠핑 장비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는 맨손 송어잡기와 수상 레포츠, 요가 강좌 등 가족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힐링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짚풀 공예, 천연비누 및 화장품 만들기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체험 이벤트를 통해 주말 가족여행의 품격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참석 고객 전원에게는 더마코스메틱 국내 1위 브랜드인 프랑스 유리아쥬(URIAGE) 화장품 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오토캠핑에 잘 어울리는 쉐보레 올란도는 탁월한 경제성과 더불어 가족 여행과 레저 활동에 적합한 성능 및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춘 ALV(Active Live Vehicle)이며, 캡티바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외관 디자인 및 파워트레인을 통해 한층 파워풀한 주행 성능과 정숙성을 확보하고 도심 및 레저 라이프 등 어떠한 상황에서도 완벽한 ‘Ready For Everything’을 표방하는 진정한 SUV로 평가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