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부산 최대 규모 ‘감전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부산 최대 규모 ‘감전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3.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감전 서비스센터가 리모델링을 거쳐, 총 25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부산 지역 최대 규모의 종합 정비 서비스센터로 거듭 났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감전 서비스센터는 일반정비 워크베이 12개를 비롯, 우수한 판금도장 기술력에 걸맞는 13개의 판금도장 워크베이를 갖춰, 총 25개의 최신 워크베이를 확보하게 됐다.


감전 서비스센터는 고객 위주의 서비스 제공으로 기존 서비스센터와 차별화를 뒀다는 점이 눈에 띈다. 전용리프트 설치로 일반 소모품 교환작업이 당일 예약에도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김해공항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정비 예약 서비스와 검사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비된 차량은 감전 서비스센터에서 보관, 관리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 했다.

또한, 감전 서비스센터는 호텔 수준의 고객 전용 라운지, 개인 독립 공간 등을 마련해 고객을 최대한 배려하는 한편, 전국적으로 구축되어 있는 서비스망과의 긴밀한 정보교류를 통해 기술력을 확보함으로써, 차량 점검 및 정비 관련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했다.

감전 서비스센터는 주중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적으로 총 27개의 공식 전시장 및 31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