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5월 전국 시승 행사 실시
상태바
닛산, 5월 전국 시승 행사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3.05.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5월 한 달간 매 주말, 전국 9곳의 닛산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뉴 알티마(New ALTIMA)와 큐브(CUBE)를 시승할 수 있는 <닛산과 함께 질주하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5월 4일 분당 전시장을 시작, 서초, 부산, 대구, 일산, 인천, 강남, 광주를 거쳐 5월 26일 대전 전시장을 끝으로 전개된다(전시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일정 변경 가능). 가족 고객들이 함께 닛산의 대표 중형 세단 뉴 알티마와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비롯해 뉴 알티마에 탑승해 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의 영상과 사운드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보스 인 카 씨어터 존(BOSE® In Car Theatre Zone)’, 큐브와 함께 개성 있는 사진을 연출하는 ‘큐브 포토 존(CUBE Photo Zone)’, 어린 자녀들을 위한 ‘키즈 존(KIDS Zone)’과 카페 등을 마련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 할 예정이다.

나아가 시승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마트 폰 터치 볼펜을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동반 1인)의 커플에게는 5월 16일 개봉을 앞둔 영화 ‘분노의 질주6: 더 맥시멈’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당일 시승을 마친 후 뉴 알티마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글로벌 여행 가방 브랜드인 샘소나이트(Samsonite) 캐리어를, 큐브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스위스의 패션 워치&주얼리 메이커 스와치(Swatch) 손목 시계를 증정할 계획이다.

전시장 행사와 더불어,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5월 한 달간, 닛산 홈페이지를 방문해 닛산 전 차종을 대상으로 시승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분노의 질주6: 더 맥시멈’ 관람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닛산 브랜드의 대표 모델인 뉴 알티마와 큐브를 시승하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한국닛산은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항상 고객분들의 눈높이에서 닛산의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닛산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자사의 대표 패밀리 중형 세단 뉴 알티마(New ALTIMA)와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CUBE)를 비롯한 주요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구매조건을 제공하는 <5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 한다. 기간 중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뉴 알티마를 구매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 및 신차교환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또한, 큐브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현금 구매 시에는 5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