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부산전시장 오픈
상태바
푸조, 부산전시장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3.05.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국 최대 규모의 푸조 전시장으로, 세일즈 및 애프터 서비스, 부품 구입을 한 곳에서 해결

- 부산 최고의 교통 요충지로 통하는 수영역 인근에 위치, 부산 전 지역에서의 접근 용이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오늘 (5월 10일) 부산·경남 공식딜러인 ㈜PSA Motors(대표이사 김선웅, CEO 양명기)를 통해 운영되는 푸조 전국 최대 규모의 전시장을 오픈, 판매 네크워크 강화에 나선다.

새롭게 문을 연 푸조 부산전시장은 대지 1,983㎡(600평), 연면적 1,388㎡(420평) 규모를 자랑한다. 전시장에는 대한민국 판매 차량 중 연비 1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8을 비롯 총 20대의 푸조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차량 전시 및 판매와 더불어 애프터서비스, 부품 구입 등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3S(Sales, Service, Spare Parts) 컨셉으로 고객 편의를 높였다. 1층 서비스센터는 4개의 워크 베이(WORK BAY)로 하루 최대 25대의 차량정비를 소화할 수 있다.

푸조 부산전시장은 부산 최고의 교통 요충지로 통하는 수영역 인근에 위치, 지리 조건상 부산 전 지역에서의 접근이 용이하다. 넓은 주차장까지 갖춰 최대 30대까지 동시주차가 가능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도 편리하다.

한편, 이번에 PSA모터스는 창원지역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올 하반기 중에는 울산지역 전시장, 서비스센터까지 오픈해 영남지역 수입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푸조의 뛰어난 품질력과 부산전시장의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푸조만의 매력을 가진 다양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부산지역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