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폴로 빅 온 익사이팅 파이낸싱 프로그램 선보여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폴로 빅 온 익사이팅 파이낸싱 프로그램 선보여
  • 모토야
  • 승인 2013.05.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폴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스스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구매조건을 설계할 수 있는 <폴로 1.6 TDI R-Line, 빅 온 익사이팅 파이낸싱 프로그램 (Big on Exciting Financing Program) >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 1.6 TDI R-Line 출시를 기념해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공동으로 제공하는 이번 금융 프로모션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폴로 구매 고객 성향에 맞춰 개발됐다.


이번 <폴로 1.6 TDI R-Line 빅 온 익사이팅 파이낸싱 프로그램>의 가장 특징은 계약 기간 중 고객의 재정상황에 따라 추가적인 원금 상환 금액을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구입 후 1년 이후부터 100만원 이상의 금액에 대해 추가원금상환이 가능해 월 납입금의 리모델링이 가능하다. 여기에 구입 후 1년간 신차교환프로그램의 혜택까지 제공된다.

예를 들어 60개월 클래식 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선납금 30%(747만원)를 납입 후 매달 364,106원을 납부하면 폴로 1.6 TDI R-Line을 소유할 수 있다. 1년 경과 후부터는 100만원 이상의 추가 원금 상환이 가능하며 이 경우 월 납입금은 잔여 원금을 남은 계약기간으로 나누어 재계산된다.

부담 없는 월 납입금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36개월 유예 할부를 이용해 선납금 30%(747만원) 납입 후, 월 164,776원에 폴로의 오너가 될 수 있다. 만기 시, 상환유예원금 65%에 해당하는 1,618만5천원은 일시 상환하거나 재금융을 신청 할 수 있다. 유예 상품도 마찬가지로 선납금 및 금융 조건을 원하는 대로 디자인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2535 젊은 고객층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고, 중도 조건 변경도 자유로운 파격적인 금융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폴로 1.6 TDI R-Line 제공하는 ‘펀-투-드라이브(Fun-to-drive)’ 감성을 더욱 많은 고객 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폴로 1.6 TDI R-Line 빅 온 익사이팅 파이낸싱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 또는 폭스바겐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