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상태바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3.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가족 나들이를 위해 전국 470개 직영 및 협력서비스 점에서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5월 23일(목)부터 25일(토)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470개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개 항목의 일반점검 및 오일 누유와 브레이크 등 4개 항목의 안전점검 등 총 17가지 항목에 대해서 무상점검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무상점검 캠페인 기간에 점검고객들에게는 가족 나들이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크로스백형 쿨러 백’을 증정한다. 또한, 무상점검 캠페인은 5월뿐만 아니라 6월에도 계획하고 있어 이번 기회를 놓친 고객들이 6월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담당 안경욱 이사는 “외출이 많은 봄나들이 철을 맞아 고객의 안전을 위해 특별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고객의 편안하고 즐거운 나들이를 위해 성심 성의껏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며, 이를 통하여 고객들은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오토솔루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2월 서비스 품질을 보다 강화하고,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서비스브랜드 오토솔루션 <고객과의 3가지 약속>을 발표하였다. <고객과의 3가지 약속>은 첫째, 보증기간과 견인거리에 상관없이 어디서든 가까운 르노삼성 정비소로 평생무료 견인서비스 제공. 둘째, 정확하고 투명한 견적, 불필요한 정비 시 과다 청구 수리비 전액환급. 셋째, 회사에서 보증하는 규격부품 사용으로 믿을 수 있는 서비스 제공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오토솔루션 무상점검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점검 예약 및 문의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