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광주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전남 판매 네트워크 강화
상태바
푸조, 광주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전남 판매 네트워크 강화
  • 모토야
  • 승인 2013.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5일 광주 공식딜러인 리앤케이모터스㈜ (대표이사 강동균)가 운영하는 광주전시장을 서비스센터와 통합한 형태로 확장 이전, 전남지역의 서비스 강화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푸조 광주전시장은 대지 981㎡(270평), 연면적 1,040㎡(315평) 규모를 자랑한다. 이전하는 전시장은 광주광역시 최고의 교통 요지인 지하철 농성역 근처에 위치, 인근에 광천동 신세계백화점과 고속터미널이 있어 고객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푸조 광주 전시장에는 대한민국 판매 차량 중 연비 1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8을 비롯 총 8대의 푸조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차량 전시 및 판매와 더불어 애프터서비스, 부품 구입 등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3S(Sales, Service, Spare Parts) 컨셉으로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서비스센터는 3개의 워크 베이(WORK BAY)를 가지고 있어, 일 평균20대의 차량정비를 소화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기 위해 부품구입과 AS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며, “확장 이전한 광주 전시장이 우수한 디자인과 성능을 바탕으로한 프랑스 자동차 푸조만의 감각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남 고객들에게 충실히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서울, 부산, 대구 등을 비롯 전국에 19개의 푸조 전시장과 22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