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골프를 테마로 한 이색 전시장 오픈
상태바
현대차, 골프를 테마로 한 이색 전시장 오픈
  • 모토야
  • 승인 2013.07.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전시장에서 골프 레슨을? 현대차 이색 테마지점의 변신은 계속된다!’ 

현대자동차(주)는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소재 현대차 올림픽지점에서 ‘골프 마스터’ 고덕호 프로가 참석한 가운데 ‘골프 티칭 클리닉 테마지점’ 오픈 기념 행사를 열고 3일부터 본격적으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골프 클리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기존 자동차 전시장의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대치 H-art 지점, ▲여의도/성내 카페 지점, ▲서초/분당/운정/대전서부 프리미엄 플라워샵 지점, ▲수지/대덕밸리 키즈카페 지점 등 다양한 이색 테마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또 다른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고자 골프를 테마로 한 이색 전시장을 마련했다. 

2일 오픈 기념 사전 행사에 참석한 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은 “향후에도 고객접점에 대한 새로운 생각과 시도로 영업점을 단순한 비즈니스 공간에서 자동차와 고객, 그리고 새로운 경험이 공존하는 이색 복합거점으로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골프 마스터’, ‘골프계 마이더스의 손’ 등으로 불리는 국내 최고의 골프 지도자 고덕호 프로(現 SBS 골프 해설위원)가 참석한 가운데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현대차는 골프 티칭 클리닉 테마지점 오픈을 기념해 3일부터 3개월간 올림픽지점에서 그랜저, 제네시스, 에쿠스 차량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엘로드(Elord)社의 골프공 세트 등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3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되는 현대차 골프 클리닉 테마지점은 미국 최대의 골프 클리닉 브랜드 ‘골프텍(GolfTEC)’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개념의 1:1 맞춤 교습과 최첨단 스윙분석 시스템 등 프리미엄 골프 클리닉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현대차는 ▲골프 티칭 클리닉 테마지점 방문 고객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원포인트 무료 레슨을 실시할 예정이며, ▲차량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레슨 쿠폰(회당 1시간, 차종별 횟수 차등 / 승용·RV 구매 고객에 한함) 및 정기 레슨 프로그램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올림픽지점의 전시장 인테리어를 새롭게 단장해 골프장에 자동차가 들어온 듯한 느낌을 살렸으며, 첨단 비디오 시스템을 통한 골프 레슨 시스템과 골프 클럽 피팅 룸 등을 마련, 프리미엄 골프 클럽 하우스 분위기를 연출해 자동차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구매 상담을 받으면서 다양한 골프 클리닉 프로그램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기존 어디에서도 누릴 수 없었던 프리미엄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프리미엄 이색 테마지점을 개설했다”며 “향후에도 이색 테마지점을 확대 운영하는 등 지속적인 색다른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부터 카페 지점, 플라워샵 지점 등을 전국 주요지역으로 확대 오픈하고 서울 동작구 대방동 소재 남부서비스센터를 비롯한 직영 서비스센터의 시설을 최신화하고 정비 서비스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등 고객감동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