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 2013 인 네이처’ 성황리에 개최
상태바
국내 최대 오프로드 축제 ‘지프 캠프 2013 인 네이처’ 성황리에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3.07.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 브랜드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국내 최대 정통 오프로드 드라이빙 축제 ‘지프 캠프 2013 인 네이처(Jeep Camp 2013 in nature)’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7월 19일~22일 충남 금산 특설 지프 오토 캠핑장에서 열린 ‘지프 캠프 2013 인 네이처’에는 100팀 총 400여 명의 고객이 참가해 험로를 개척하는 오프로드 모험과 자연 속 캠핑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1박 2일씩 2기로 나뉘어 진행된 올해 지프 캠프에서는 ◇언덕, 수로 등 인공적으로 조성된 오프로드 코스를 통해 오프로드 주행 감각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드라이빙 스쿨, ◇오프로드의 성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양각산의 험로를 패트롤카를 따라 가며 체험하는 네이처 코스, ◇탁월한 경관과 자갈길, 급경사로 이루어진 왕복 10km 길이의 터프 코스, ◇험한 임도와 바위길, 계곡길로 구성되어 오프로드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는 왕복 15km 길이의 익스트림 코스, ◇전문 패트롤이 펼치는 험로 돌파 오프로드 퍼포먼스 쇼 등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다양하고 짜릿한 오프로드 주행 이벤트 들을 경험했다. 

오프로드 체험 행사 후에는 야외에서 재즈 공연을 관람하며 참가자 모두가 하나되는 지프 패밀리 힐링 타임을 가졌고, 서울 도심에서는 볼 수 없는 별자리 관측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여 어린이 고객 및 가족단위 참가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가한 양돈규씨(대구 상인동)는 “그랜드 체로키를 가지고 있지만 과감하게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내 차의 성능에 깜짝 놀랐다”며 “오프로드 주행에 대한 세세한 가이드와 함께 야외에서의 캠핑 역시 특별한 즐거움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지프 캠프에는 크라이슬러 그룹 산하 정품 부품-악세서리 브랜드인 모파(MOPAR®), 종합식품회사 한성기업의 “캠프렌즈”, 헨켈홈케어코리아의 “홈키파”, 스포츠 액션캠으로 유명한 “고프로” 등의 브랜드들도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모파 브랜드는 현장에서 정품 악세서리 및 부품 한정 할인 판촉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가한 지프 오너들의 큰 호응을 받았고, 한성기업은 ‘아빠가 만들어 주는 요리’ 컨셉의 푸드 스쿨(Food School)을 열어 전문 쉐프와 함께 캠핑 음식을 만들어 보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난 2004년 동북 아시아 지역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된 이래 매년 그 규모와 참가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왔으며, 예년 참가자들 또한 매년 연속 참가를 희망하며 지프 캠프에 대한 특별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에서는 2004년 동북아시아 최초로 개최되어 올해로 9회째를 맞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