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세계 5대 포토그래퍼 마리오 테스티노 방한 의전 차량 제공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세계 5대 포토그래퍼 마리오 테스티노 방한 의전 차량 제공
  • 박병하
  • 승인 2013.10.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0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울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마리오 테스티노 사진전을 위해 방한하는 사진작가 마리오 테스티노 (Mario Tesino) 에게 ‘플래그십 세단 S80’과 ‘프리미엄 7인승 SUV XC90’을 의전 차량으로 제공한다.


 

마리오 테스티노는 현존하는 세계 5대 패션 포토그래퍼 중 한 명으로 보그 (Vogue) 와 베니티 페어 (Vanity Fair)등의 세계적인 잡지에서부터 샤넬, 구찌, 버버리 등의 광고를 통해 브랜드 성공에 기여한 인물이다. 또한 영국 왕실 사진 작가로 활동하며 영국 왕실의 현대적 이미지를 가장 자연스럽게 표현한 사진 작가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서울에서 열리는 마리오 테스티노 사진전은 도쿄, 상하이, 베이징 이후 아시아에서는 4번째로 진행되는 것 이며, 이번 서울 전시회에서는 영국의 로얄 패밀리, 헐리우스 탑 스타, 전세계 탑 모델 등의 테마로 나눠 87점의 사진이 전시 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우리나라 많은 관객들은 현대 사진의 거장인 마리오 테스티노의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첨단 안전 시스템이 탑재된 ‘플래그십 세단 The New S80 D5’와 ‘프리미엄 7인승 SUV XC90 D5 R-Design’을 제공하여 사진작가 마리오 테스티노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모든 일정을 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의전에 지원되는 ‘The New S80 D5’는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이번 페이스 리프트를 통해 더욱 젊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변화했다. 프런트 그릴은 와이드하게 확장되었고, 범퍼 그릴 역시 일체형 수평구조로 변화하여 차체가 더욱 크고 안정감 있게 보인다. 범퍼 양쪽에는 사각형모양의 LED주간 주행등을 탑재하였고, 리어 테일램프에도 LED 가이드 라인을 적용하여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실내에는 시인성이 뛰어난 ‘어댑티브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은은한 조명효과를 주는 ‘인테리어 라이팅 패키지’를 탑재하여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진화된 첨단 안전 시스템도 탑재됐다. 2014년형 모델을 통해 국내 최초로 도입된 ‘사이클리스트 (자전거 이용자) 감지 시스템 (Cyclist Detection with full auto brake)’ 은 레이더와 고해상도 카메라가 차량 전면의 자전거 이용자를 감지하고 추돌이 예상되면 차가 스스로 멈춰 피해를 최소화 한다. 여기에 ‘보행자 추돌 방지 시스템’과 ‘시티 세이프티 Ⅱ’ 등 볼보자동차만의 첨단 안전 및 편의 시스템이 대거 탑재되었다. 

볼보 S80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이미 재즈가수 레나마리아, 피아니스트 백건우, 소프라노 조수미, 스웨덴 칼 필립 왕자 방문단 등 세계적인 인사들의 의전에 사용된 바 있다.

유럽풍 디자인의 ‘프리미엄 7인승 SUV XC90 D5 R-Design(알-디자인)’도 함께 제공된다. ‘XC90 D5 R-Design’은 기존 XC90의 내/외관 디자인을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하게 변화시킨 모델이다. R-Design전용 뱃지와 실크 메탈 미러캡, 그리고 측/후면 스커프 플레이트와 트윈 머플러를 장착해 강인한 느낌을 표현했다. 내부는 푸른 빛의 계기판과 알루미늄 포인트 장식 등 R-Design 전용 스타일링이 적용되어 개성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시트 역시 R-Design 전용 세미 스포츠 버켓 시트를 탑재, 두 가지 컬러의 파이핑과 스티칭으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했다.

XC90은 성인 7명이 탑승해도 넉넉한 실내공간과 개별 조절이 가능한 3열 전용 공조 시스템 등을 갖춰 뒷자리에 앉은 승객도 주행 중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마리오 테스티노 방한단이 차량 안에서 편안게 웅장하고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마리오 테스티노의 방한과 그의 사진전이 한국 팬들에게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라 기대하고,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olvoCarKorea)을 통해 마리오 테스티노의 사진전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