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
  • 마현식
  • 승인 2013.11.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11월 7일 –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Mercedes-Benz Financial Services Korea)가 ‘2013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11월 7일(목)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GWP 코리아(Great Work Place Korea) 주관으로 열린 ‘2013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외국계 기업 부문 대상과 GWP 팀성과혁신상을 수상하며 2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일하기 좋은 기업 상은 신뢰 경영과 모범이 되는 기업 문화를 쌓아 가고 있는 우수 기업을 선정, 수상하는 제도로 전세계 41개국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번 2013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신뢰경영지수, 직원의견, 기업문화 3개 항목에 대해 심사가 이루어졌으며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특히 신뢰경영지수와 기업문화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사내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리더십 교육, 일대일 멘토링, 탄력 근무 제도, 우수 아이디어에 대한 인센티브 및 커뮤니티 활동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가족 같은 회사 분위기, 자유로운 의견 개진이 가능한 업무 환경, 존중과 배려의 수평적 기업 문화를 실천해오고 있다.


마커스 쿤 대표는 이날 시상식에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우리 회사의 금융 상품들은 모두 헌신적인 직원들의 뛰어난 서비스 마인드 덕택이며, 이는 자율적이고 다양성을 추구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의 기업관과 매우 부합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향후에도 신뢰와 열정, 열린 사고를 바탕으로 모든 직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꿈의 직장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