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한국 해비타트와 함께 사랑의 집 짓기 진행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한국 해비타트와 함께 사랑의 집 짓기 진행
  • 마현식
  • 승인 2013.11.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11월 11일 –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Mercedes-Benz Financial Services Korea)는 최근 자사의 Day of Caring 2013 사회 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국 해비타트(Habitat for Humanity Korea)가 주관하는 사랑의 집 짓기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는 지난 10월 25일 춘천에서 진행되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마커스 쿤(Markus Kuehn) 대표를 비롯해 전임직원이 참여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고통을 받는 저소득층을 위해 한화 2천만 원(13,500 유로)에 상당하는 기부금 전달식도 가졌다.


이날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마커스 쿤(Markus Kuehn)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매년 직원들의 시간과 재능을 투자하여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공헌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해비타트 외에도 불우 아동들을 위한 사회복지법인을 후원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 사회에 공헌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