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2014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푸조, `2014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4.07.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오는 14일(월)까지 ‘2014 푸조 썸머 서비스 캠페인(Peugeot Summ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공식 판매된 푸조 전 차종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푸조 고객들의 장거리 안전 운행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배터리, 냉각수, 부동액,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연료 필터 등 여름철 차량관리에 필요한 총 37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부동액 등 각종 오일류와 워셔액을 무료로 보충 받을 수 있으며, 에어컨 가스 충천 비용에 대해서는 50%, 여름철 사용이 잦은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블레이드 등 특정 부품을 20% 할인해 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전국 21개 푸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2014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캠페인 기간 동안 가까운 푸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2014 썸머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부품 및 공임 비용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타이어, 배터리 등 일부 품목 및 사고 수리, 부품 판매는 제외된다.


또한, 7월 한달 간 스티커픽스(StickerFix) 제품 출시 기념으로 해당 제품에 대해 30%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스티커픽스는 차체의 작은 흠집이나 손상된 부위를 커버해주는 마이크로 필름으로, 해당 차량의 색상과 동일한 색 페인트로 덮여 있다. 기존에 많이 쓰인 터치 업 펜보다 공정 시간이 1분 이내로 짧고, 시공 뒤에 육안으로 보이는 마감 상태가 자연스러워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4 썸머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