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에릭 차로 등장하는 S60
상태바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에릭 차로 등장하는 S60
  • 모토야
  • 승인 2014.09.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KBS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S60과 XC60, V40 등 자사의 대표 모델들을 대거 협찬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극중 주인공들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협찬하여 브랜드의 가치 전달과 함께 각 차량별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할 계획이다.


먼저, 건축업체 대표이자 매력 넘치는 까칠남 강태하(에릭 분)는 볼보의 다이내믹 스포츠 세단 S60 T5를 탄다. 새로운 2.0리터 터보 가솔린 엔진과 정교한 8단 기어트로닉 변속기가 조화를 이루는 ‘드라이브-이(DRIVE-E)’ 파워트레인을 적용해 최고 출력 245마력과 최대 토크 35.7kg•m, 0-100km 가속 6.3초의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제공한다.



특히, 전방의 차량이나 장애물을 감지해 추돌 사고가 예측될 경우 자동으로 긴급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 지능형 제동 시스템, 상향등은 유지한 채 맞은 편 차량에 도달하는 헤드라이트 영역만을 자동 조절하는 ‘액티브 하이빔 컨트롤II (Active High Beam Control II)’ 등 첨단 안전 시스템도 갖췄다. 극중 남자 주인공인 강태하의 캐릭터처럼 볼보 S60 역시 섹시함과 든든함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파워 블루(Power Blue)’ 컬러까지 잘 매치된다는 점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이자 자상한 훈남 남하진(성준 분)은 도시형 크로스오버 XC60을 탄다. 볼보 XC60 D4는 매끄러운 실루엣의 외관 속에 2.0리터 트윈 터보 디젤 엔진으로 최고 출력 181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파워풀한 성능을 갖춘 모델이다.


여유로운 적재 공간을 기본으로 사이드 미러의 사각지대와 후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는 ‘레이더 사각 지대 및 후측방 접근 경고 시스템(BLIS & Cross Traffic Alert)’ 등 첨단 안전 시스템도 갖췄다. 극중 또 한 명의 남자주인공 남하진과 같이 볼보 XC60은 부드럽지만 동시에 강인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가구 공방을 운영하는 사랑스러운 여자 한여름(정유미 분)은 프리미엄 해치백 V40을 탄다. 세련된 실루엣의 볼보 V40 D2는 1.6리터 터보 디젤 엔진과 듀얼클러치 방식의 6단 변속기를 장착해 가벼운 드라이빙과 함께 복합연비 17.9km/l, 고속도로 기준 21.1km/l의 1등급 연비를 자랑한다.


특히, 주차 공간을 감지하고 스티어링휠을 자동으로 조작해 주차를 돕는 ‘파크 어시스트 파일럿(Park Assist Pilot)’, 정차 시 자동으로 엔진을 일시 정지시키는 ‘엔진 스톱 앤 스타트(Engine Stop & Start)’, 블루투스 핸즈프리 및 오디오 스트리밍 등 극중 한여름과 같은 여성 운전자가 선호하는 편의 사양들을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드라마 협찬을 통해 볼보 브랜드의 다이내믹한 이미지 전달은 물론, 극중 주인공들과 매치되는 볼보 자동차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