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 차량 협찬
상태바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 차량 협찬
  • motoya
  • 승인 2014.12.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지난 달 1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에 V40과 S60, S80, 그리고 XC60등 자사의 대표 모델 4종을 협찬하며 젊은 고객층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은 남편에게 버림받은 아줌마가 섹시하고 매력적인 미녀로 변신해 제2의 인생을 산다는 내용을 유쾌하게 표현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보인 한예슬을 비롯해 주상욱, 정겨운, 왕지혜 등이 각각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열연하며 젊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극중 주인공들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협찬하여 각 차량이 갖는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함은 물론, 볼보자동차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주인공이자 섹시하고 매력적인 미녀로 거듭나 방송계의 셀러브리티로 새로운 인생을 사는 사라(한예슬 분)는 볼보 V40 R-Design을 탄다. V40 R-Design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프리미엄 5도어 해치백으로, 젊고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 그리고 첨단 안전 기능을 고루 갖추며 2-30대 젊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V40 T5 R-Design은 2.0리터 터보 가솔린 엔진과 8단 기어트로닉 변속기의 조화가 돋보이는 ‘드라이브-이(DRIVE-E)’ 파워트레인을 적용해 최고 출력 245마력과 최대 토크 35.7kg•m, 0-100km 가속 6.3초의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제공한다.


특히, 전방의 차량, 보행자, 그리고 자전거 이용자와 추돌 위험이 예측될 경우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작동하는 ‘인텔리 세이프(Intelli Safe: Pedestrian & Cyclist Detection with Full-Auto Brake)’ 시스템을 비롯해, 주차 공간을 감지하고 스티어링휠을 자동으로 조작해 주차를 돕는 ‘파크 어시스트 파일럿(Park Assist Pilot)’ 등 극중 사라와 같은 여성 운전자가 선호하는 편의 사양들을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위너 그룹의 후계자이자 천재적 지능의 소유자인 한태희(주상욱 분)는 도시형 크로스오버 XC60을 탄다. 볼보 XC60 D4는 매끄러운 실루엣의 외관 속에2.0리터 트윈 터보 디젤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 출력 181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파워풀한 성능을 갖춘 모델이다.


최대 1,455리터의 여유로운 적재 공간을 기본으로 사이드 미러의 사각지대와 후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는 ‘레이더 사각 지대 및 후측방 접근 경고 시스템(BLIS & Cross Traffic Alert)’ 등 첨단 안전 및 편의 시스템도 갖췄다. 볼보 XC60은 부드럽지만 동시에 강인한 이미지를 갖춰 극중 한태희의 모습과 잘 매치되고 있다.


성공을 위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냉철한 성격의 캐릭터인 이강준(정겨운 분)은 S80을 탄다. S80은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이다.


원목 특유의 느낌을 잘 살린 모던 우드 데코 인레이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굵은 입자 패턴의 최상급 천연 가죽 시트를 적용해 장시간 운전해도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시인성이 뛰어난 ‘어댑티브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은은한 조명효과를 주는 ‘인테리어 라이팅 패키지’를 탑재하여 우아한 느낌을 더했다. 볼보 S80은 플래그십 세단의 품격을 선보이며 이강준의 성공한 모습을 잘 표현하고 있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아나운서 역할인 교채연(왕지혜 분)은 S60을 탄다. S60 D2는 감각적인 실루엣의 디자인에 1.6리터 터보 디젤 엔진과 듀얼클러치 방식의 6단 변속기를 장착해 복합연비 17.2km/l, 고속도로 기준 20.2km/l의 1등급 연비를 자랑하는 모델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극중 주인공들과 잘 어울리는 볼보자동차의 젊고 세련된 매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려고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는 다양한 방식으로 볼보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