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코리아, 새로운 공식 웹사이트 LRDX 오픈
상태바
랜드로버 코리아, 새로운 공식 웹사이트 LRDX 오픈
  • motoya
  • 승인 2014.1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직관적이고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폭넓은 브랜드 및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홈페이지, ‘랜드로버 디지털 익스피리언스(이하 LRDX, Land Rover Digital Experience)를 오픈한다.


랜드로버 본사가 개발해 전세계에 공통적으로 적용하는 LRDX는 영상과 이미지 등 시각화된 콘텐츠를 활용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간단한 클릭을 통해 브랜드 소식, 차량 제원, 시승 신청까지 모든 입체적인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LRDX는 사용자가 궁극적으로 필요로 하는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두어 설계됐다. ‘나만의 랜드로버 만들기’를 통해 랜드로버 전 차종의 외부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직접 조합해 맞춤형 모델을 만들 수 있으며, 완성된 이미지는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완성된 이미지는 PDF로 인쇄해 전시장에서 빠른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시승센터도 편의성을 강화해 개편했다. 전시장 찾기 메뉴에서 시승 가능한 전시장을 찾은 후 신청을 마무리하면 전담 컨시어지팀이 일대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디지털 시대에 맞춰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다양한 고객 참여 페이지를 구성하고 접근성 향상을 위해 PC는 물론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완벽하게 호환되도록 디자인했다.


차량 정보 이외에도 브랜드의 역사와 미래. 새로운 모델 및 콘셉트카 등 관련 소식을 통해 랜드로버의 발전 방향도 확인할 수 있다.


조주현 마케팅&PR 담당 이사는 “디지털을 통한 브랜드 체험은 고객과 직접 마주하는 오프라인 경험만큼 중요해지고 있다”며 “새로운 홈페이지 외에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호흡할 수 있는 디지털 공간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