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닛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이벤트 진행
  • 모토야
  • 승인 2015.03.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이 닛산 자동차의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스폰서 활동을 기념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닛산은 오는 3월 31일까지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1등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권과 2박 숙박권 및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2명)를 지급한다. 2등에게는 유럽 왕복항공권(2명)을, 3등에게는 여행가방(2명)을 증정한다. 발표는 4월 15일 추첨 후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닛산은 2014 UEFA 수퍼컵을 시작으로 2017/18 시즌까지 4시즌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와 함께 유명 축구 스타들을 닛산 홍보대사로 위촉하기도 했다. 선정된 홍보대사들은 맨체스터시티 FC의 야야 투레, FC 바르셀로나의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파리 생 제르망 FC의 티아고 실바 등이다. 지난해 말에는 독일 FC 샬케 04의 신인 유망주인 막스 마이어도 합류했다.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손창규 전무는 ``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외에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2016 리오 올림픽 등 스포츠 후원을 통해 강력하고 혁신적인 성능을 효과적으로 알려가고 있다``며 ``국내서도 스포츠 팬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