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국내 최대 규모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국내 최대 규모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 김나영
  • 승인 2015.07.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인 태영모터스가 13일 대구광역시 동구 동호동에 국내 최대 규모의 대구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오픈하고, 수입차 신흥 격전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고객관리 강화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대구 서비스센터는 연 면적 약 2,100㎡, 지상 3개층으로 이뤄졌다. 1층은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 모두 가능한 작업장, 2층은 고객라운지, 3층은 40대 이상 동시 주차가 가능한 옥외 주차장으로 운영된다.


대구 서비스센터는 6개의 퀵베이, 판금 및 도장 시설, 리셉션, 세차 시설을 갖춰 일반 수리부터 사고 수리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한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효율적인 작업 동선을 고려하여 설계된 업무 환경에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마쳤다.



특히, 전시장에만 적용해오던 스칸디나비안 콘셉트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VRE)`를 서비스센터로는 최초로 대구지점에 적용했다. 1, 2층 외관 전면은 유리 파사드를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연출하였으며, 내부의 고객라운지는 갈색톤의 원목소재와 따뜻한 조명으로 북유럽 감성을 더했다. 또,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볼보자동차만의 개인 전담서비스(VPS: Volvo Personal Service) 콘셉트에 따라 2층 고객 대기실에서 고객들이 직접 작업현장을 볼 수 있는 유리벽을 마련했다.


이번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하여 대구서비스센터에서는볼보자동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엔진 오일 교환금액 10% 할인, 일반수리부품 15%할인, 고급 기념우산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7월 18일과 19일 양일간 대구 서비스센터 및 전시장에서 S80과 XC70의 시승 이벤트가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서비스센터로 문의 사은품 증정은 재고 소진 시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대구 및 경북지역 고객 만족과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위해 대구서비스센터를 국내 최대 규모로 확장 이전했다``며, ``이번 대구 서비스센터와 같이 VRE 콘셉트를 서비스센터에까지 확대 적용해 고객들에게 스웨덴 감성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 할 수 있도록 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