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2016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FCA 코리아, `2016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6.0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A 코리아는 2월 22일부터 3월 26일까지 5주간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6 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FCA 코리아는 기록적인 한파와 폭설을 몰고 왔던 동절기가 끝나감에 따라 필수 점검이 필요한 항목들에 대해 최신 진단장비인 와이텍(WiTech)을 이용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에는 모파(MOPAR) 순정 부품 및 타이어 10% 할인, 차량용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상품 20%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부가적으로 제공한다.


특히, 새롭게 출시되는 모파(MOPAR) 보증 블랙박스에 대해 10% 특별 할인이 적용되고,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FCA 서비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FCA 코리아의 2016 봄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21개 FCA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되며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FCA 코리아는 고객 편의를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안내문도 발송할 예정이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난 겨울 사상 유례없는 한파와 폭설을 지나 온 만큼 어느 때보다도 철저한 차량 점검이 필요하다``며 ``2016 봄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더욱 향상된 FCA 코리아의 서비스 품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