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뉴말리부 27일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쉐보레, 뉴말리부 27일 사전예약 실시
  • 모토야
  • 승인 2016.04.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27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신차 발표회를 통해 올 뉴(ALL NEW) 말리부를 국내에 첫 공개하는 동시에, 27일부터 사전계약 접수를 시작한다.


5월 본격 판매에 앞서 시작하는 올 뉴 말리부의 사전 계약은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해 접수할 수 있으며, 사전계약 고객들은 신차 출시 고객 이벤트에 추첨을 통해 참가할 수 있는 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사전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 5월 21일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신차 출시 기념 파티에 초청한다. 신차 출시 기념 파티에서는 스페셜 차량 전시뿐 아니라 특별 MC인 이상민, 김재우, 공서영과 함께 하는 올 뉴 말리부 토크쇼, 그리고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콘서트 및 저녁 만찬 등 사전계약 고객들만을 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쉐보레는 27일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야구장에서 선보이는 역대 최대 규모의 이색 신차 발표회 현장을 한국지엠 블로그, 유튜브를 비롯, 최초로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실시간 생중계한다. 이번 온라인 생중계는 신차의 특장점 소개 및 질의응답 등 풍성한 내용으로 꾸려질 예정이어서, 자동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 뉴 쉐보레 말리부는 북미형 신형 말리부가 공개된 이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관심과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준대형급보다도 긴 차체 크기는 물론, 주행 성능과 안전 및 편의 사양으로 중형 및 준대형 차 시장에서 활약을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