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뉴 스타일 코란도C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쌍용차, 뉴 스타일 코란도C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motoya
  • 승인 2017.0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오늘(5일) 2017년 새해 첫 신차인 `뉴 스타일 코란도C`의 출시를 기하여 `福(복) 드림 페스티벌(Dream Festival)`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유년 새해 맞이와 뉴 스타일 코란도C 출시를 기념해 벌이는 본 이벤트는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28일(화)까지 이루어진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가까운 쌍용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여 스마트폰을 이용,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응모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된다. 쌍용자동차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증정될 경품으로는 5돈짜리 골드 바, 맥북 에어, 트롬 스타일러, 트롬 세탁기, 명품 지갑, 가족 수채화 팝아트 등이며, 가족 수채화 팝아트는 10명을, 나머지 경품은 각 1명씩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세뱃돈 봉투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7일(화)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아울러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1월말까지 쌍용차 전 모델(체어맨 W 제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360도 어라운드뷰모니터링(AVM) 시스템을 할인(77→55만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한다.


쌍용차는 광주 유스퀘어와 KTX 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을 비롯한 주요 전국 주요 거점 및 계절축제 현장에 전시공간을 마련하는 등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New Style 코란도 C를 만나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행사 및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