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아웃도어의 콜라보레이션, 푸조 3008 밀레 에디션 발표 현장을 가다.
상태바
자동차와 아웃도어의 콜라보레이션, 푸조 3008 밀레 에디션 발표 현장을 가다.
  • motoya
  • 승인 2014.06.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모터스(주)가 지난 6월3일 성수동 푸조 비즈타워 옥상에서 푸조의 대표적인 SUV ´푸조 3008 밀레 에디션´ 출시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사장과 콜라보레이션 업체인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2업체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시한 모델이다. 앞선 디자인과 실용성을 조화를 이룬 프랑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 마케팅 측면에서 시너지 효과를 얻고자 기획됐다.



행사에 앞서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은 아웃도어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또한 밀레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푸조 3008모델이 국내 SUV 시장에서 인기를 견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밀레는 올 f/w 시즌부터 20여종의 밀레-푸조라인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푸조의 모던한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아웃도어 상품들을 선보이며,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재품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푸조의 감성과 밀레의 테크놀로지가 만나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모던함과 세련된 감성을 아웃도어에도 적용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은 푸조 대표 SUV인 3008의 1.6 e-HDi에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아이템들을 더해 완성한 패키지 모델이다. 펄이 들어간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차량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차량의 측면과 후면에는 밀레 에디션 배지가 붙는다.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밀레 텐트 등 10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아이템들이 기본으로 함께 제공된다. 차량 가격은 4,170만원(VAT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