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 게임 안에서만 만날 수 있는 DP-100 공개
상태바
애스턴 마틴, 게임 안에서만 만날 수 있는 DP-100 공개
  • 박병하
  • 승인 2014.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의 소프츠카 브랜드, 애스턴 마틴이 영국에서 개최되는 ´2014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Goodwood Festival of Speed)´를 앞두고 새로운 모델의 이미지를 미리 공개했다.


DP-100의 선행 공개 영상(출처: 애스턴 마틴)


새로운 애스턴의 이름은 DP-100. DP-100은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가 2013년 12월에 발매한 ´그란투리스모6´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비전 그란투리스모´의 일환으로 개발되었다. ´비전 그란투리스모´는 그란투리스모6가 하이라이트로 내세우고 있는 것 중 하나로, 자동차 제조사 디자인팀과의 정식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세계적인 자동차 제조사나 브랜드가 그란투리스모를 위해 자동차를 디자인하고 있는 국면에 다다랐다.



현재, 애스턴 마틴은 DP-100의 양산은 공표되어있지 않다.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는 애스턴 마틴의 디자인부서를 맡고 있는 마렉 라이히만(Marek Reichman)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 팀이 설계를 담당한다는 것뿐이다.



애스턴 마틴의 DP-100은 그란투리스모6의 DLC(Download Contents:다운로드 컨텐츠)로서 등장하며, 2014년 7월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상당한 고성능으로 구현될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차보다 빠른 검색, 모토야! www.motoya.co.kr


모토야는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국산차, 수입차 및 다양한 시승기와 유용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자동차 전문미디어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