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박물관 기획전, `일하는 자동차` 개최
상태바
토요타 박물관 기획전, `일하는 자동차` 개최
  • 박병하
  • 승인 2014.07.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박물관 기획전, `일하는 자동차` 개최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 시에 위치한 토요타의 문화 시설, 토요타 자동차 박물관에서는 7 월 19 일(토)부터 9 월 28 일(일)까지,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긴급 차량 및 특수 차량 등을 소개하는 기획전, `일하는 자동차`를 개최 한다. 일본의 여름 방학 기간 중인 7 월 12 일 (토)부터 8 월 31 일 (일)은 초등학생 입장료 무료이다.





전시 차량 6 대의 ``일하는 자동차``의 역할과 기능, 또한 각각의 차로 ``일하는 사람``이 하는 일을 당시의 직업 교육 자료를 사용하여 아이들이 즐기면서 배울 것을 유도한다 . 또한 일하는 자동차를 이용한 ``차량 실사 이벤트``를 7 월 19 일 (토)부터 9 월 13 일 (토) 기간 동안 총 7 회 개최한다. 그 외에도 개관 25 주년 특별 이벤트로 임야 화재 용 소방차 ``Wildfire Truck``와 거대한 중장비에 대한 대담을 2회 여는 것 외에 일본 중부 국제 공항에서 실제로 작동 견인 트랙터를 견학하는 버스 투어를 실시한다.





아울러, 작동하는 입체 풍경 등을 제작하는 ``공작 이벤트``를 7 월 19 일(토)부터 8 월 31 일(일)까지 토 · 일 · 공휴일 및 08 월 13 일 (수) ~ 15 일 ( 금)에 실시하고, 일하는 자동차 퀴즈에 대답하고 일하는 자동차 그림을 그리는 을 신관 3층 도서관에서 개최한다. 또한 8 월 21 일(목)에는 모형을 사용하여 자동차의 구조를 알기 쉽게 해설하는 ``자동차 작동 원리 교실``을 개최하는 것 외에도 본관 2층 갤러리에서는 7 월 19 일(토)부터 9 월 28 일(일)까지 사진전 ``지구를 파고들다``까지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