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가 제시하는 특별한 서비스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가 제시하는 특별한 서비스
  • 박병하
  • 승인 2015.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6월 11일, 자사의 수원 서비스 센터에서 새로운 방식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인, `My Service`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My Service`는 세계의 주요 시장에서 도입 및 실행되고 있으며, 아시아 시장에서는 대한민국에 두 번째로 도입되었다.



`My Service`란 메르세데스-벤츠가 제시하는 새로운 서비스 개념으로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하고, 타협 없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My Service는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 차량의 고객은 물론, 보증 기간을 넘긴 차량의 고객 역시, 일정한 비용을 지불하면 신차 고객과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현재, 수원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으며, 추후 전국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로 확대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의 My Service는 `이코노믹`, `라운지`, `스피드`, `픽업 & 딜리버리`의 총 4가지의 옵션으로 구성된다. 이코노믹 옵션은 사전 예약 후, 평일 오후 2 - 4시 방문 고객에게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정기점검 서비스 A, 정기점검 서비스 B, 소모품 교체에 적용). 라운지 옵션은 안마의자가 구비된 개인 TV룸과 PC룸을 갖춘 공간에서, 다양한 음료와 스낵이 구비된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사전에 예약하면, 무료 세차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옵션이다. 스피드 옵션은 서비스를 사전에 예약하면, 정해진 시간 내에 서비스를 완료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스피드 옵션 A는 60분, 스피드 옵션 B는 90분 안에 차량 입고부터 출고까지 완료해 준다. 픽업 & 딜리버리 옵션은 고객 전용 픽업트럭을 이용해(수원 지역은 편도 3만원/왕복 6만원, 그 외 경기지역은 편도 5만원/왕복 10만원) 서비스 센터 방문 없이 서비스 및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서비스 & 파트 조규상 부사장은 ```My Service`를 시행하고 있는 수원 서비스센터의 경우, 고객 만족도 증가율이 동일 기간 메르세데스-벤츠의 전체 서비스센터 고객 만족도 증가율에 비해 5배 이상 상승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My Service` 도입의 성과에 대해서 밝혔다. 또한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노력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