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대박`, 마감 임박한 각 브랜드별 여름 캠페인 완벽정리
상태바
알아두면 `대박`, 마감 임박한 각 브랜드별 여름 캠페인 완벽정리
  • 이동익
  • 승인 2015.07.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제조사는 휴가철을 맞는 여름을 기해 매년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한다. 이러한 서비스 캠페인은 주로 무상 점검과 합리적인 비용의 정비 프로그램 등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러한 서비스 캠페인을 잘만 이용한다면 자동차 유지비 절감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리고 다시 찾아온 여름. 각 제조사는 휴가철을 목전에 두고 올 해도 어김없이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으며, 몇몇 제조사의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이미 마감되었거나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이렇게 서비스 캠페인을 놓칠 수는 없는 노릇. 현재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캠페인 중 마감이 임박한 캠페인을 종료 일자 순서대로 정리했다. 휴가철을 코앞에 둔 지금,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도 받고 개운한 마음으로 휴가를 떠나보자.



한국닛산

닛산은 7월 24일까지 전국 16개 닛산 서비스 센터에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냉각장치, 배터리, 브레이크 등 총 16개 항목의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각종 소모품(엔진 오일 및 필터, 디젤 연료 필터,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 교환이 최대 20% 할인된 금액에 가능하다는 것도 체크할 사항. 사전 예약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FCA 코리아

FCA 코리아는 7월 25일까지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등 브랜드 전 차종을 대상으로 `FCA 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간 내에 FCA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와이텍(WiTechTM) 장비를 이용한 무상점검 서비스, 모파(MOPAR) 순정 부품 및 타이어 10% 할인, 차량용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상품 20% 할인 등이 그것. 장마철을 대비해서 와이퍼 블레이드 20% 할인 및 에어컨 냉매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에어컨 냉매 할인은 2015년 1월 이전 등록 차량에 한함)

서비스 구매 고객에게는 또 다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캠페인 기간 중 50만 원 이상의 서비스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캐빈 필터 무료 교환권을, 100만원, 150만원, 200만 원 이상의 서비스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5만원, 10만원, 15만원의 FCA 서비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

토요타는 7월 25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2015 토요타 스마트 여름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내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토요타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과 냉각수,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브레이크 계통을 포함한 기본 12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 등 4가지 유상 서비스에 대한 15% 할인(공임 및 부품)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제공하는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도 놓치지 말자.

토요타가 `스마트`한 서비스를 내세웠다면 렉서스는 `어메이징`한 서비스를 내세운다. 렉서스는 7월 25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2015 렉서스 어메이징 여름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내에 렉서스 고객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할 경우, 엔진오일과 냉각수,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브레이크 계통을 포함한 기본 12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4가지 유상 서비스(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 등)에 대한 15% 할인(공임 및 부품)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렉서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서 교체 수요가 많은 서비스를 중심으로 부품 및 공임의 적절한 할인을 통해서 렉서스 고객에게 더욱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서 기획하였다``고 하니, 어메이징한 서비스를 받으러 서비스센터에 들러보는 것은 어떨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는 7월 31일까지 `2015년 여름 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35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는 이 캠페인은 여름 및 휴가 시즌을 대비하여 안정적인 차량 상태 유지를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반부품 또는 차량 액세서리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 구입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일부 소모품 제외). 와이퍼 블레이드, 컴비네이션 필터, 브레이크 패드는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며, 메르세데스-벤츠 타이어 2본 이상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여행용 보스톤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단, 마이바흐W240은 캠페인에서 제외되며 보험수리와 서비스 패키지 등 타 행사와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8월 10일까지 국내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2015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타이어, 브레이크, 각종 오일 레벨, 에어컨 등 주요 점검 사항을 포함한 20개 항목의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전국의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라면 어디든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정비가 필요한 경우 부품과 공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캠페인 적용 시 일반 부품 및 공임 비용을 10% 할인 받을 수 있고,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한다. 단,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보험, 보증수리, 컬렉션, 패키지는 제외한다. `2015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예약을 통해서만 진행하고 있으니 반드시 기억할 것.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코리아는 8월 13일까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15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는 이 캠페인은 휴가 및 장마철에 대비하여 차량의 이상 유무를 미리 점검하고 안전한 운전을 하자는 취지다.

모든 아우디 고객은 서비스 기간에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전자장치 등 30가지 필수 항목을 무료로 점검받을 수 있다. 점검 결과에 따라서 고객이 유상 수리를 원할 경우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엔진오일, 브레이크패드 및 각종 필터류 등의 소모품 포함)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보험수리와 타이어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일부 아우디 공식 딜러사는 자체 특별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딜러사별로 서비스 항목과 할인율이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