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카마로 SS, 사전계약 700대 돌파… 9월부터 인도

2016-08-16     이동익

쉐보레가 카마로 SS 국내 판매 모델에 새로운 외장 색상을 추가하고 내달부터 판매에 돌입한다고 16일(화) 밝혔다.



추가된 색상은 `플레이밍 레드(Flaming red)`와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Switch Blade Silver)`로, 한층 다양해진 색상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쉐보레는 카마로 SS의 사전계약 대수도 함께 공개했다. 카마로 SS는 사전계약 대수 700대를 넘기며 국내 스포츠카 시장에서 전례 없는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폭발적인 인기로 도입 물량이 추가되었을 정도인 카마로 SS는 판매가 시작되는 9월부터 순차적으로 인도될 예정이다.



한편, 카마로 SS는 쉐보레 브랜드의 퍼포먼스와 기술력을 상징하는 모델로 6.2리터 V8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53마력과 최대토크 62.9kg.m의 힘을 발휘한다. 여기에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 등을 통해 레이싱 서킷과 일반 도로를 아우르는 주행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다.


쉐보레 카마로 SS의 가격은 5,098만 원이다. 플레이밍 레드 외장 색상과 `스콜피온 레드(Scorpion Red)` 내장 색상으로 꾸며진 `볼케이노 레드 패키지(Volcano Red Package)`는 5,178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