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코리아, 노틸러스 출시기념 시승행사 진행

2019-06-05     모토야편집부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링컨코리아)가 8일부터 약 한 달간 전국 31개 전시장에서 링컨 노틸러스(Nautilus) 고객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Lincoln-Nautilus-2019-1280-03.jpg

지난달 말 출시된 노틸러스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링컨코리아는 고객들에게 노틸러스 및 링컨만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노틸러스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코-파일럿360(Co-Pilot 360)의 첨단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코스를 주행할 수 있으며, 시승 후 케이터링 서비스, 네일아트/케어 서비스, 가죽공방 프로그램 등 각 전시장에서 준비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전시장별 프로그램 상이)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링컨 골프볼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노틸러스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 오일 무상교환 쿠폰, 판도라 진주 목걸이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계약고객 혜택 및 기념품은 전시장별로 상이)

링컨코리아 브랜드 매니저 강상범 부장은 “링컨의 노틸러스 출시 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노틸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링컨만의 시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노틸러스의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과 정성 및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8일부터 전국 5개 전시장(신사, 수원, 제주, 마포, 구리)을 시작으로 7월 6일 동대문과 대전 전시장까지 총 31개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노틸러스 론칭 기념 시승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전시장별 시승행사 일정은 해당 전시장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