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규모 MINI 전시장 대전에 오픈

2011-09-06     관리자
국내 최대규모 MINI 전시장 대전에 오픈
지하 1, 지상 4층의 전용 쇼룸 및 애프터 서비스 라운지 갖춘 국내 최대 규모전시장


BMW 그룹 코리아는 95일 자사의 MINI 브랜드 딜러인 도이치 모터스가 대전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MINI 대전 전시장은 MINI6번째 전시장이자 국내 최대 규모로, 연면적 1,349m²(408), 지하1, 지상 4층 규모를 자랑하며, 9대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할 수 있다.




특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합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MINI 단독 전시장으로, 차량 전시 및 판매, 애프터서비스, 부품 구입 등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전반적인 디자인과 인테리어에 있어서도 MINI만의 독특한 색채와 느낌이 묻어난다. 강렬한 붉은 계열의 조명과 프레임, 카페 분위기의 MINI 오픈 테라스와 라운지 등 MINI만의 독창적인 개성을 살린 특별한 공간도 마련돼, MINI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국내 최대 규모인 MINI 대전 전시장은 MINI 브랜드 특유의 볼거리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해 대전을 비롯 충청, 중부지역 고객들에게 또 다른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MINI의 독보적인 문화와 경험을 고객들에게 폭넓게 전달함은 물론 중부 지역의 새로운 문화적 랜드마크로 발돋움 할 것” 이라고 밝혔다.


* MINI
대전 전시장 (도이치 모터스)
주소: 대전시 동구 용전동 14-9 MINI 전시장
대표번호: (042) 637-3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