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와 함께 술래잡기, 미니 겟어웨이 서울(GETAWAY SEOUL) 2011

2011-09-23     관리자

미니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게임에 참여하면 최종 우승자에게 실제로 미니 컨트리맨을 증정하는 ‘미니 겟어웨이 서울 2011 (MINI GETAWAY SEOUL 2011)’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24일 오후 444, 서울 강남 미니 전시장에 가상의 미니 컨트리맨이 등장하면서 시작되며, 1주일 동안 진행된다.

게임 시작 일주일 후인 930일 자정 12시에 가상의 미니 컨트리맨을 최종 소유하고 있는 참가자가 게임에 우승하게 되며, 실제 미니 쿠퍼 컨트리맨 모델을 부상으로 받게 된다. (제세공과금 및 취등록세 우승자 부담)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스마트폰에 미니 겟어웨이 서울 2011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실행한 후, 실시간으로 가상의 미니 컨트리맨의 현재 위치를 확인한다.

참가자는 미니 컨트리맨이 존재하는 곳의 반경 44미터 이내로 접근하면 가상의 미니 컨트리맨을 소유할 수 있다. 하지만 주어진 4분안에 반경 44미터 밖으로 도망치지 않으면, 어플리케이션을 소유한 다른 참가자에게 미니 컨트리맨을 빼앗기게 되므로 이를 게임 종료 시점까지 소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일주일간 뺏고 뺏기는 상황 후, 최종적으로 게임 종료 시점에 가상의 미니 컨트리맨을 스마트폰에 소유하고 있는 참가자가 우승자로 결정이 되며 실제 미니 컨트리맨의 주인공이 된다.

이외에도, 게임 기간 중 4, 44, 444, 4444, 44444번째 등 미니 컨트리맨의 첨단 사륜구동 기술인 ALL4를 상징하는 숫자 4가 들어간 회차에 미니 컨트리맨을 보유하거나, 게임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가장 많이 미니 컨트리맨을 획득한 참가자에게는 미니 컨트리맨 주말 시승권을 선물한다.
또한, 게임이 진행되는 기간 중 미니 컨트리맨을 가장 오랜 시간 동안 보유한 참가자에게는 미니 컨트리맨 일주일 시승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게임 진행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니 겟어웨이 서울 2011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minigetawaySeoul )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