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New Generation GS, 런칭 기념 이벤트 ‘Great Saturday’ 실시

2012-03-23     모토야

- 전국동시 대규모 고객이벤트 실시… 대대적인 뉴 제너레이션 GS 홍보

- 12일 고객 런칭쇼…세계적인 최범석 디자이너 패션쇼와 함께 실시… ‘스핀들 그릴’ 등 뉴 제너레이션 GS의 디자인 철한 영감 받아 디자인한 의상패션쇼



 

렉서스 브랜드가 뉴 제너레이션 GS의 런칭을 기념하여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초청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본격적인 뉴 제너레이션 GS 띄우기에 나선다.
렉서스 브랜드는 3월 12일 렉서스 변화의 신호탄이 될 뉴 제너레이션 GS의 한국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3월 17일부터 18일까지 전국 9개 딜러, 16개 전시장에서 ‘Great Saturday’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단위로 실시되는 대규모 고객행사로서는 브랜드 출범 이후 최초이다. 

이번 주말을 맞아 16개 렉서스 전시장을 찾은 고객께는 ‘나만의 맞춤 향수’ 제작’, ’오감을 통한 뉴 제너레이션 GS 경험’ 등 전국 9개 딜러사가 각기 다르게 준비한 다양하고 이채로운 고객 이벤트와 뉴 제너레이션 GS의 시승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이에 앞서 렉서스는 지난 12일 뉴 제너레이션 GS의 고객 런칭 행사를 역동적이고 강렬한 전면 ‘스핀들 그릴’ 디자인을 주제로 한 패션쇼의 형태로 진행하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최범석 디자이너가 ‘스핀들 그릴’과 뉴 제너레이션 GS의 디자인 철학에서 영감을 받아 직접 디자인한 의상을 입은 모델들의 워킹과 함께 뉴 제너레이션 GS가 등장하여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한편 렉서스는 12일 서울을 시작으로 13~14일까지 대전, 대구, 광주, 부산의 각 딜러사별로 지역단위 출시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전국 판매에 들어갔다.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뉴 제너레이션 GS의 컨셉트인 ‘강렬한 외관 디자인’과 ‘역동적인 퍼포먼스’, ’렉서스만의 럭셔리함을 더욱 발전시킨 실내’ 등을 고객께서 5感을 통해 느끼실 수 있도록 전시장 디자인을 변경하고 및 다양한 고객 이벤트 등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뉴 제너레이션 GS를 시작으로 ‘럭셔리와 공존하는 다이나믹’으로 새롭게 변화하는 렉서스를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