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여수 엑스포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2012-05-11     모토야

- 8월 12일까지 행사 관람 고객 대상 차량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타이어 공기압·냉각수 등 무상점검 및 항균탈취 서비스 제공

- ‘고객과 함께하는 Q(큐) 서비스’의 일환, 다양한 곳에서 확대 실시할 것

- 여수 엑스포 성공적인 개최 지원 및 고객만족 제고

기아차가 여수 엑스포 관람 고객들을 위한 특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기아자동차㈜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전남 여수에서 열리는 ‘2012 여수 엑스포’ 기간 동안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지원하고자 엑스포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 달 30일까지는 여수시청 관할 웅천주차장에서, 나머지 기간은 여수 세계 박람회 조직위원회에서 운영하는 제1환승주차장(여수 산단 9블럭)에서 서비스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의 각종 소모품 무상점검 및 실내 항균·탈취서비스를 제공 할 뿐만 아니라 차량 응급조치와 정비상담까지 제공한다.

또한 방문 고객에게 박람회 가이드북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가적 행사인 여수엑스포의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후원하고 고객들이 차량 운행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여수 엑스포에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무상점검해주는 `고객과 함께하는 Q서비스’를 다양한 곳에서 마련해 고객들의 편의 제공과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의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기아차 홈페이지 (http://www.kia.co.kr) 또는 기아차 멤버십 사이트 (http://q.kia.co.kr)를 참조하거나 기아차 고객센터(☏080-200-2000)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