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고객 대상 ‘2023 Are You Premium?’ 프로모션 실시

2023-03-02     모토야

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23 Are You Premium?’ 프로모션을 3월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미쉐린코리아의 ‘Are You Premium?’은 미쉐린 멤버십 지정 대리점에서 미쉐린 승용 타이어 구매 및 장착 후 미쉐린 멤버십에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 미쉐린 타이어 구입한 고객들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미쉐린 승용 타이어[1] 구매자는 타이어 2본당 1장의 ‘100일 데미지 프리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데미지 프리 쿠폰은 기간 내 차량 운전 중 고객 과실을 포함한 물리적인 데미지로 인해 손상된 타이어 1본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네시스 차량의 경우 100일이 아닌 1년에 2만km 동안 보증되는 데미지 프리 쿠폰을 증정한다. 

미쉐린 타이어[2] 4본을 일괄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쉐린 브랜드 레디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구입 제품이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패밀리 제품이거나 제네시스 고객이라면 매달 추첨을 통해 구매자 중 2명에게 제공하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 선정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받을 수 있다.

미쉐린 타이어[3] 재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미쉐린 멤버십 앱을 통해 2019~2020년 구매 소비자에게 발급된 재구매 쿠폰을 소지하고, 타이어 2본 또는 4본을 일괄 재구매 할 경우 수량에 따라 2본 구매 시 골프용품 세트 또는 골프우산 중 택1, 4본 구매 시 여행용 캐리어 또는 캠핑의자 중 택1할 수 있는 사은품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미쉐린코리아는 2016년 상용차 타이어 부문에 이어 2018년 승용차 타이어 ‘미쉐린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를 통해 미쉐린코리아는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관리 및 정보 제공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으며, 현재까지 미쉐린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가입자는 10만여명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