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CC 및 티구안 일부 모델 대상 자발적 리콜 실시

2012-05-31     모토야

- CC 2.0 TDI (2011년 3/31~8/25 생산) 및 티구안 2.0 TDI (2011년 3/25~9/20 생산) 모델 대상

- 연료필터의 씰 불량으로 인한 누유 가능성에 대한 자발적 리콜

- 6월 1일부터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연료 필터 교체를 통해 해결 가능

유럽 최대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2.0리터 커먼레일 TDI 엔진을 장착한 CC 및 티구안 일부 모델에 대한 자발적 리콜을 실시한다.

리콜 대상 모델은 2011년 3월 31일부터 8월 25일 사이에 생산된 CC 2.0 TDI 모델 및 2011년 3월 25일부터 9월 20일 사이에 생산된 티구안 2.0 TDI 모델이며, 동일 모델이라도 생산 시점이 다른 차량들은 해당 결함이 없어 리콜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리콜 사유는 연료 필터의 씰(seal) 불량으로 누유가 발생할 가능성 때문이며, 연료 필터 교체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해당 사안으로 인해 보고된 사고는 아직 없으며, 폭스바겐코리아는 조기에 리콜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자발적 리콜에 따른 조치는 6월 1일부터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받을 수 있으며, 비용은 전액 무상으로 수리 및 교환한다. 고객들의 리콜 관련 문의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나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767-0089)로 하면 된다.


[참고자료1] 자발적 리콜 해당 차명 형식

차명

제작년월일

대상 대수

CC 2.0 TDI

2011년 3월 31일 ~ 2011년 8월 25일

729

Tiguan 2.0 TDI

2011년 3월 25일 ~ 2011년 9월 20일

382

 

[참고자료 2] 폭스바겐 전국 서비스센터 연락망

서비스센터

연락처

서비스센터

연락처

대치 서비스

02) 511-2822

서초 서비스

02) 583-9991

압구정 서비스

02) 516-0070

염창 서비스

02) 3663-0900

장안 서비스

02) 2241-7777

양재 서비스

02) 2057-4000

분당 서비스

031) 706-7070

수원 서비스

031) 284-3033

일산 서비스

031) 932-7755

인천 서비스

032) 465-2100

원주 서비스

033) 737-6555

대전 서비스

042) 867-8282

청주 서비스

043) 223-0744

부산 서비스

051) 628-5533

대구 서비스

053) 767-6116

창원 서비스

055) 245-8383

광주 서비스

062) 351-9504

전주 서비스

063) 544-3311

제주 서비스

064) 756-9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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