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미드나잇 인 파리> 특별시사회’ 개최

2012-06-18     모토야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프리미엄 세단 508 오너들을 위한 ‘508 Quality time’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의 특별시사회를 남산자동차 극장에서 갖는다고 밝혔다.


“Quality Time”은 운전자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사한다는 푸조의 감성과 철학을 담은 508라인의 테마로 “508 Quality Time” 그 테마의 연장 선상에서 진행되는 연간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508 오너들에게 세계적인 공연 초청은 물론 다양한 문화 행사 참여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푸조는 지난 3월 열린 첫 번째 508 Quality time인 <리사 오노 내한 공연> 초청 행사에 이어 그 두 번째 프로젝트로 남산자동차극장에서 진행되는 타임슬립 로맨스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특별시사회에 508 오너 100명을 초대한다.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는 올해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 지난해 칸 영화제 개막작 선정 등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았다. 헐리우드 천재 감독 우디 앨런 감독의 작품으로 파리로 여행을 떠난 소설가 길(오웬 윌슨)의 마법 같은 시간 여행을 다룬 이야기이다. 특히 본 영화에는 1928년 출시된 푸조 Landaulet 184가 시간을 초월하는 신비로운 차량으로 등장하여 스토리를 이끌어 나간다. 뿐만 아니라 1923년 출시한 푸조 177 Torpedo와 프리미엄 세단 508 또한 등장한다.
 

‘미드나잇 인 파리’ 특별시사회로 열리는 두 번째 ‘508 퀄리티 타임’은 남산자동차극장에서 6월 29일(금)에 진행된다. 영화 속 아름다운 파리의 풍광은 실제 파리의 밤길을 걷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여름 밤 100명의 508 오너들에게 최고의 낭만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시사회는 특별히 남산자동차극장에서 진행, 오너들이 직접 본인의 차량에서 영화를 관람하며 영화 속에 등장하는 푸조 자동차를 만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번 ‘508 Quality time’의 참가신청은 푸조 홈페이지(www.epeugeot.co.kr)에서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6월 18일(월)부터 24일(일) 까지 7일간이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너스 회원으로 로그인 후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26일(화) 푸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두 번째 퀄리티 타임 행사를 열게 되어 기쁘다"며 "푸조의 제품 가치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 더 많은 문화 행사를 통해 푸조의 가치를 보여줄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