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파사트 관심고객 프리 론칭 이벤트> 전개

2012-07-18     모토야

폭스바겐의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오는 8월, 7세대 신형 파사트 출시를 앞두고 <파사트 관심고객 프리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12 부산모터쇼 공개 이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고객들에게 신형 파사트의 정보를 보다 빠르게 전달하고 함께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에 일환으로 폭스바겐코리아는 향후 공식 출시 전, 신형 파사트를 먼저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쇼케이스 이벤트> 및 다이내믹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이내믹 시승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이 두 가지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폭스바겐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 상의 파사트 프리뷰 페이지에서 사전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된다. 관심 고객으로 등록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후 진행될 <프리미엄 쇼케이스>와 <다이내믹 시승 이벤트>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에 마련된 <파사트 프리뷰 페이지>에서는 이벤트 참여를 위한 사전 관심 고객 등록뿐만 아니라, 신형 파사트의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성능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갤러리와 함께 가상 현실 기술을 이용한 360도 VR 코너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색상과 함께 외관 및 실내의 세부사항들을 일일이 살펴볼 수 있다. 여기에 퍼포먼스, 연비, 정숙성을 주제로 제작된 TV CF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매력까지 확인할 수 있다.

오는 8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7세대 신형 파사트는 플래그십 세단의 웅장함과 품질, 독일의 기술력이 바탕이 된 완벽하면서도 세련된 핸들링을 갖추고 새롭게 태어난 중형 패밀리 세단이다. 한국시장에는 폭스바겐이 자랑하는 혁신적인 연비의 디젤엔진과 민첩한 반응을 제공하는 가솔린 엔진 등 두 가지 모델로 3천만원대 후반에서 4천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