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치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2012-08-21     모토야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공식 딜러인 천일오토모빌(대표 박치현)이 수입차 시장 핵심 상권인 강남구 대치동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대치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60㎡(약 230평)로 5대의 워크베이와 3대의 진단베이 등을 포함한 최신식 설비와 장비를 갖추고 있다. 또한 동시에 최대 8대까지 정비가 가능해 고객들의 대기 시간을 최소화했다. 대치 서비스센터에는 차량의 점검 및 정비가 이뤄지는 동안 고객이 각종 다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고급스럽고 안락한 고객 대기실과 추가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대치 서비스센터는 대치 전시장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 고객들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방문 고객들은 차량 상담부터, 구매, 차량 점검 및 정비까지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차별화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대치 서비스센터는 강남지역 고객들이 주로 집중되는 서초 및 성수 서비스센터와 더불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품질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지속적인 판매 성장세에 발맞춰 보다 신속하고 원활한 AS 서비스 확충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라며 “수입차 시장의 격전지인 대치동에 위치한 신규 서비스센터는 원활한 차량 정비와 부품 공급 등을 통해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이달 초 부산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오픈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 전국 네트워크 강화 공략을 본격화했으며 현재 총 15개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수입차 업계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추후에 분당, 일산 등 경기 지역 2곳에도 서비스센터를 마련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