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코리아, 윈터 서비스 클리닉 실시

2012-11-12     모토야

스마트 포투를 국내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대표 이인석)는 오는 11월 17일부터 12월 1일까지 2주간 전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2012 스마트 윈터서비스 클리닉(2012 Smart Winter Service Clinic)’을 실시한다.


‘2012 스마트 윈터 서비스 클리닉’은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해 철저한 사전 점검을 실시함으로써 스마트 차량을 구입한 모든 고객의 안전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서비스 기간에 스마트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타이어 마모상태와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는 물론 각종 전구류 등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부동액 무상 보충과 진단기 무료 점검도 실시된다.

일반 부품 및 소모성 부품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일반 정비 부품과 엔진 오일 서비스 부품의 경우 20% 할인된 가격에 교환 가능하며, A/C 필터, 점화플러그 등 소모성 부품의 경우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금호 타이어(한정 수량) 제품과 스마트 순정 리모컨 역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윈터 서비스 클리닉은 서울 양재와 성수, 부산 등 전시장이 있는 지역은 물론 부천, 원주, 광주 등 스마트코리아의 모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동시 실시된다. 또 서비스 기간 중 스마트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마트 무릎담요가 증정된다.

스마트코리아 이인석 대표는 “스마트 고객들이 겨울철에도 스마트의 펀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스마트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윈터 서비스 클리닉은 사전 예약제로만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전국 12개의 스마트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