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 실시

2012-12-04     모토야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12월 한 달간 닛산 브랜드의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여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MY12 S, SL 모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더욱 매력적인 구매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24개월 무이자 할부(취급수수료 별도)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Happy Bonus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큐브 구매고객에게까지 확대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증대시킬 예정이다. 이는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차량 사고가 발생할 경우 동일모델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이다.


나아가, 미끄럽고 불규칙적인 노면이 많은 겨울철을 맞이하여 지능형 4륜 구동 시스템을 갖춘 도심형 크로스오버 무라노를 현금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3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같은 크로스오버 라인에 속하는 로그를 현금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륜 구동의 경우 15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그리고 2륜구동의 경우 1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신 HD 블랙박스인 ‘아이머큐리’가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이미 닛산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이 재구매할 경우 2%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닛산은 장기적으로 고객 관리를 위해 5년 10만km 내에 교환 주기에 따라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를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2012년 한 해 동안, 닛산 브랜드를 사랑해주시고 성원해주신 고객분들께 작게나마 보답하고자 마련한 특별한 프로모션』이라며 『항상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민하며 고객 중심의 가치를 창출해 고객분들께 감동을 드리는 닛산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10월 출시한 뉴 알티마를 기념하여 12월 한 달 동안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 알티마 사이트를 통해 시승신청을 하는 방문객에게 추첨하여 스웨덴 패션 악세서리 브랜드 트리바(TRIWA) 손목시계를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닛산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