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코리아, 하계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

2013-07-01     모토야

스타일리시 시티카 스마트 포투를 국내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는 오는 7월 1일부터 7월 13일까지 2주간 전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2013년 스마트 하계 서비스 프로모션(2013 Smart Summer Service Promotion)’을 실시한다. 

‘2013 스마트 하계 서비스 프로모션’은 스마트 이용자들의 안전한 휴가와 무더운 여름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되었다. 서비스 기간에 스마트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타이어 마모상태와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는 물론 각종 전구류 등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부동액 무상 보충과 진단기 무료 점검도 실시된다. 

소모성 부품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엔진 오일 서비스 부품의 경우20% 할인된 가격에 교환 가능하며, A/C 필터, 점화플러그 등 소모성 부품의 경우 구매 고객에게 10%~30%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하계 서비스 프로모션은 서울 양재와 성수, 부산 등 전시장이 있는 지역은 물론 부천, 원주, 광주 등 스마트코리아의 모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동시 실시된다. 또 서비스 기간 중 스마트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다용도 차량 슬립 패드가 무료로 증정된다. 

스마트코리아 김형준 대표는 “스마트 고객들이 여름철에도 스마트의 차별화된 펀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스마트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